후원방법 안내



여러분의 후원금은 더 즐거운 서울퀴어문화축제를 위해, 더 힘찬 국내/외 연대 활동을 위해 쓰입니다.

"성적지향과 성별정체성을 비롯한 다양한 정체성을 가진 모든 사람들이 평등하게 어우러져 즐기는 장을 만든다"라는 서울퀴어문화축제조직위원회의 비전에 후원으로써 참여해 보세요.

다양한 방법으로 서울퀴어문화축제를 후원하실 수 있습니다.

(문의사항은 서울퀴어문화축제조직위원회 사무국 contact@sqcf.org 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모임에서 후원하기 [광고후원]


기존 광고후원이 파트너십에 통합되고, 그 범위가 확대되었습니다.
더 많은 방식들로 서울퀴어문화축제에 여러분의 메시지를 더하세요!(참여 신청 2023.04.20까지)


🤝 여러분의 단체, 사업, 콘텐츠, 모임, 행사, 캠페인… 깃발 이미지❔, 최애❕ 등, 심지어 개인의 메시지까지도 서울퀴어문화축제 곳곳에 소개할 수 있었던 광고후원이 파트너십 프로그램에 통합되었습니다(커뮤니티, 기관 중 비영리단체 대상)!

이제 더 많은 파트너십 혜택을 즐겨보세요🥳 서울퀴어문화축제는 여러분의 메시지로 가득한 축제입니다🌈

후원의 보람은 두 배로💖💖 즐거움은 세 배로💖💖💖



1. 신청방법

1) 다음 링크를 통해 참여 신청서를 작성 및 제출해 주세요. (2023.04.20까지)

- https://www.sqcf.org/partnership

2) 신청서에 작성하신 연락처로 파트너십 제안서가 발송됩니다. 제안서 내용을 확인하신 후 원하시는 혜택과 후원금액에 대해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해 주세요. 이 과정에서 협의가 진행될 수도 있습니다. 

- 서울퀴어문화축제조직위원회 사무국 contact@sqcf.org

3) 후원금액을 입금해 주시고, 완성된 광고물을 위의 서울퀴어문화축제조직위원회 사무국 이메일 주소로 제출해 주세요.(2022.04.30까지)


2. 문의

- 서울퀴어문화축제조직위원회 사무국 contact@sqcf.org


3. 주의사항

1) 저작권을 준수한 광고물을 제출해 주세요. 광고물의 저작권을 비롯한 모든 분쟁에 대한 책임은 참여 단위*에게 있습니다.

2) 이미 입금하신 후원금액은 환불이 불가합니다.

3) 진행하는 내용이 타인이나 성소수자를 비롯한 사회적 소수자에 대한 혐오 표현을 담고 있거나 혐오, 차별, 배제를 목적으로 하는 경우 서울퀴어문화축제 파트너십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혜택 진행 중 이러한 사실이 밝혀지는 경우에도 혜택이 강제 종료되오니 이 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기업은 이 게시물에 안내된 내용의 대상이 아닙니다. 해당하는 단위에서는 서울퀴어문화축제조직위원회 사무국 contact@sqcf.org 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단위: 서울퀴어문화축제에 참여하는 각 주체(기업, 기관, 대사관, 비영리 시민사회단체, 소규모 사업장, 1인 사업자, 콘텐츠 크리에이터, 사내 모임, 친목모임, 개인 등)를 뜻합니다.


4. 주요 혜택**

구성

항목***

내용

후원금액

1) 지면 캠페인 팩

(1) [축제 전체] 팸플릿: 내지에 캠페인 지면광고 게재


(2) [영화제] 단독 팸플릿: 내지에 캠페인 지면광고 게재

(1), (2): 공식 팸플릿 2종의 내지 지면에 캠페인 지면광고 1페이지를 게재해 드립니다.

페이지 및 후원금액 변경이 가능합니다(예: 2페이지는 200만원, 1/2페이지는 50만원).

팸플릿은 오프라인(인쇄물)과 온라인(파일)으로 배포됩니다.

작년 예시: https://www.sqcf.org/publication


※ 지면광고 파일을 04.30(일)까지 제출해 주셔야 합니다.

지면광고 1페이지의 사이즈는 가로 182 x 세로 257mm(B5)입니다. 2페이지의 경우 가운데가 접히는 점 유의해 주세요.

작업(디자인) 사이즈는 위에 안내된 사이즈에서 사방 3~4mm씩 여백(배경색)을 추가해 주세요.

파일 형식은 ai 혹은 eps 형식으로 보내주세요.

₩1,000,000

2) 영상 캠페인 팩

(1) [퍼레이드] 현장: 스크린에 캠페인 영상광고 송출


(2) [영화제] 현 장: 스크린에 상영작 시작 전 캠페인 영상 광고 송출(온라인 상영 포함)

(1): 서울퀴어퍼레이드 현장에 설치된 스크린에 캠페인 영상광고를 송출해 드립니다.

총 3회 이상 송출됩니다.

영리 목적의 내용은 삼가주시고, 캠페인에 집중한 내용으로 제작해 주세요.

2021년 예시: https://youtube.com/shorts/AsqjBr7SllI(영상제공: 네온밀크, 큐플래닛, 무지개무무)


(2): 한국퀴어영화제 현장 상영 스크린에 캠페인 영상광고를 송출해 드립니다. 온라인 상영 시에도 상영됩니다.

매 회차 영화 및 트레일러 시작 전 상영됩니다(작년 송출 횟수: 오프라인 31회, 온라인 2374회).

영리 목적의 내용은 삼가주시고, 캠페인에 집중한 내용으로 제작해 주세요.

금액 > 참여 이력 > 가나다순으로 트레일러에 가깝게 배치됩니다.

2021년 예시: https://youtube.com/shorts/AsqjBr7SllI(영상제공: 네온밀크, 큐플래닛, 무지개무무)


※ 영상광고 파일을 제출해 주셔야 합니다. 제출 일정은 추후 안내해 드릴 예정입니다(5월 중순 예정).

영상광고의 사이즈는 가로 1,920 x 세로 1,080px입니다.

영상 시간은 15초 이내로 작업해 주세요.

파일 형식은 MP4 형식으로 보내주세요.

₩2,000,000

3) 로고 팩

(1) [축제 전체] 웹사이트: 메인페이지 하단에 로고 게재


(2) [영화제] 단독 웹사이트: 메인페이지 하단에 로고 게재


(3) [축제 전체] 팸플릿: 파트너십 소개 페이지에 로고 게재


(4) [영화제] 단독 팸플릿: 파트너십 소개 페이지에 로고 게재


(5) [퍼레이드] 현장: 파트너십 포토존에 로고 게재


(6) [영화제] 트레일러: 엔딩 크레딧에 로고 게재


(7) [온라인] 아이템: 로고 아이템 개발 및 추가

(1), (2): 공식 웹사이트 2곳의 메인페이지 하단의 파트너십 소개 섹션에 로고를 게재해 드립니다.

모든 단위들이 함께 나열되며, 금액 > 참여 이력 > 가나다순으로 배치됩니다.


(3), (4): 공식 팸플릿 2종의 앞표지 뒷면의 파트너십 소개 페이지에 로고를 게재해 드립니다.

팸플릿은 오프라인(인쇄물)과 온라인(파일)로 배포됩니다.

작년 예시: https://www.sqcf.org/publication


(5) 서울퀴어퍼레이드 현장 입구에 설치될 파트너십 포토존에 로고를 게재해 드립니다.


(6): 한국퀴어영화제 공식 홍보 영상인 트레일러의 엔딩 크레딧에 로고를 게재해 드립니다.

트레일러는 영화제 행사 중, 그리고 영화 시작 전에 송출되며, 온라인으로도 홍보됩니다.

모든 단위들이 함께 나열되며, 금액 > 참여 이력 > 가나다순으로 배치됩니다.

작년 예시: https://youtu.be/IirL1DyCF7w


(7): 온라인퀴어퍼레이드 아이템 창에 귀 단위의 로고가 새겨진 상의, 깃발 아이템을 추가해 드립니다. 아이템은 조직위에서 직접 개발해 드립니다.


※ 로고 파일을 04.30(일)까지 제출해 주셔야 합니다.

파일 형식은 ai 혹은 eps 형식으로 보내주세요.

₩2,500,000


** 이 게시물에 안내된 주요 혜택은 기존 광고후원에 해당하는 내용입니다. 이외에도 파트너십 제안서에서 더 많은 혜택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각 항목에는 말머리로 서울퀴어문화축제 전체에 해당하는 항목에는 [축제 전체], 한국퀴어영화제에 해당하는 항목에는 [영화제], 서울퀴어퍼레이드에 해당하는 항목에는 [퍼레이드], 온라인퀴어퍼레이드에 해당하는 항목에는 [온라인]이라고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