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제21회 서울퀴어퍼레이드 온라인 무대 프로그램의 방식 및 출연진을 발표합니다. (+이벤트)

2020-08-03

안녕하세요, 서울퀴어퍼레이드집행위원회입니다.

서울퀴어퍼레이드집행위원회는 지난 6월 중 무대 프로그램의 온라인 진행 방식에 대한 기획 및 내부 시스템 점검을 완료한 후, 7월 14일부터 출연진을 비롯한 올해 무대 프로그램 참여 단위들에게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안전한 방식의 온라인 무대 프로그램에 대해 안내했으며, 감사하게도 모든 단위에서 서울퀴어퍼레이드 무대 프로그램의 온라인 개최를 응원해 주셨습니다. 참여 단위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성소수자 “가시화/인권증진/문화향유/자긍심 고취”를 위해 개최되는 2020 제21회 서울퀴어퍼레이드에 참여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2020 제21회 서울퀴어퍼레이드 온라인 무대 프로그램 “어디서나 무지개 라이브” 안내

□ 올해 서울퀴어퍼레이드 무대 프로그램은 무관중 온라인 공연으로 퍼레이드 당일 진행될 예정이며, 사전녹화한 공연 영상을 서울퀴어문화축제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c/sqcforg/)을 통해 송출할 예정입니다. 상세한 정보는 추후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카메라를 통해 무대를 가깝게 보여드릴 기회인 만큼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출연진들의 친밀한 모습 등을 녹여낼 예정입니다. 새로운 변화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으니 기대해 주세요!

 

■ 출연진 소개

□ 화면 너머로 자긍심과 용기를 전달할 올해의 출연진들을 소개합니다!



☆ Kuciia Diamant(쿠시아 디아멍)

쿠시아 디아멍은 2015년부터 매년 전국의 퀴어문화축제에서 활동해왔다.

지난 2019년에는 체코 프라하 퀴어문화축제에도 초청받아 공연 하고왔다.

코로나 이슈로 직접 관객들을 만나지못해 아쉽지만,

원래 계획했던 Set list 를 선보일 예정이다.



☆ QcanD(큐캔디)

다양한 성별 정체성과 성적 지향을 가진 퀴어들이 모여 춤추며 저항하는 퀴어댄스팀, 큐캔디.

올해 컨셉은 <'불티'나는 큐캔디, 젠더이분법을 'Kick It'!> @goqcand



☆ LetzRatz 렡즈랱즈

LetzRatz의 팻햄스터, 임나오, 캉뉴가 올해도 서울퀴어문화축제에 찾아옵니다. 새로운 셋리스트의 신나는 공연을 기대해주세요! 트위터@LetzRatz 인스타그램@LetzRatz



☆ 시발점

우리는 거침없이 연주하고 노래한다.

 https://instagram.com/star.tingpoint



☆ 소수자연대 풍물패 장풍

‘장풍’은 누구도 차별 받지 않는 안전한 공동체에서 마음껏 악기를 치고 싶은 이들이 서울에 모여 굿을 치는 소수자연대 풍물패입니다. 차별 없는 사회를 위해 연대하고 굿을 칩니다.



☆ 진저팝

GINGER POP은 60년대 문화 예술에 영향을 받은 싱어송라이터, 비쥬얼 디렉터, DJ입니다.  

한가지로 정의될 수 없는 것들을 사랑하고, 펑크, 사랑, 열정, 아름다움을 노래 합니다. 

사랑의 힘은 모든 것을 이길 수 있기에, 편견을 가지기 보다는 기쁨을 느끼며 살아가려합니다. 

@gingerp0p



■ “퀴어스쳔(queer+question) 이벤트” 안내

□ 나에게 멀기만 한 그대! 베일에 싸인 공연 출연진들!!

기존 서울퀴어퍼레이드에서는 출연진들의 무대 위 모습만 보셔서 아쉬우셨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Do you have any 퀴어스쳔(queer+question)?

가까이 다가갈 수 없었던 출연진들에게 직접 질문을 하고 답을 받을 수 있는 Q&A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 이벤트 기간: 2020.08.03(월) ~ 15(토)

□ 당첨발표: 2020.09.20(일) / 개별공지

□ 참여방법: 퀴어스쳔(queer+question) 온라인 창구(링크: https://sqcf.org/queerstionevent)로 접속해 이벤트 기간 동안 질문을 남겨주세요. 추첨을 통해 출연진들의 답변과 함께 선물을 드립니다. 답변은 행사 당일 출연진들의 인터뷰 영상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후원하기

□ 무지개별 가입하기 [정기후원]: https://sqcf.org/donation_method/?bmode=view&idx=3855768

□ 후원계좌 입금하기 [일시후원]: 우리은행 196-211605-13-101 서울퀴어문화축제조직위원회

□ 해외에서 후원하기 [페이팔]: https://www.paypal.me/sqcforg

□ 무지개점 보러가기 [공식 굿즈]: https://shop.sqcf.org/

 

■ 문의하기

□ 서울퀴어퍼레이드집행위원회 이메일 주소: sqpexe@sqcf.org

□ 서울퀴어퍼레이드집행위원회 공연팀 이메일 주소: perf.sqpexe@sqcf.org